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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MIMIWOR

김민희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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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및 사이트 이용 전 필독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확인 누락으로 인한 부분은 책임처리가 어렵습니다.






[배송문의]


Q. 물건은 언제 입고 및 출고가 이루어지나요?

A. 입금 완료 기준으로 17시 이전 입금 확인 건은 당일, 18시 이후 주문 건은 입금 확인 다음 날 상품 준비에 들어가며

상품준비는 1~3일(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입고 당일날 출고됩니다.

  주문량이 많거나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개별 안내를 드립니다.

  1:1 오더 시스템으로 입고 지연 여부는 미리 알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편의를 위해 입고 지연되는 상품은 사이트 Q&A와 NOTICE 상단에 매일 공지되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미니멀리즘은 고객님께서 빠르게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




Q. 주문했는데 품절이 되었어요.

A. 먼저 품절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재고를 쌓아 두고 판매하지 않는 1:1 오더 시스템으로 18시 이후 입금 확인 건은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시즌이 지나거나 끝나가는 경우에 공급처에서 자체적으로 품절이 되거나

제작 중단되는 경우가 부득이하게 생길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거래처 측 안내받는 즉시 개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색상, 사이즈 변경 또는 원하시는 경우 환불 처리까지 전부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이 여러 개일 경우 2일 이상 연락 부재 시 준비된 상품 먼저 우선 출고됩니다.

 



Q. 먼저 주문한 건이 있는데 묶음 배송을 받고 싶어요.

A. 10만 원 미만의 주문 건을 따로 주문하셨다면 배송료는 주문 건마다 발생하여 결제됩니다.

  묶음 배송 요청하실 경우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며, 배송비 차액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개별로 발송됩니다.

  * 이미 출고가 이루어진 건에 대해서는 처리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도착하지 않은 물건이 있어요.

A. 입고 지연이 오래 지속될 경우 빠른 배송을 위해 준비된 상품 먼저 출고를 도와드립니다.

배송되지 않은 상품은 입고 시 꼼꼼히 검수하여 바로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고 지연이 영업일 기준 7일을 넘기는 경우 부분 배송 택배비는 미니멀리즘에서 부담하여 무료로 부분 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당일발송 상품?

 당일발송 가능한 옵션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당일발송을 필요로 하는 고객님들께서는 구매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금문의]


Q. 입금했는데 확인 처리가 되지 않아요.

A. 미니멀리즘은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자동 입급 처리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나, 입금 확인이 누락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ㄴ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하므로 필히!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2)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ㄴ주문 금액을 초과하거나 부족하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입금 금액 초과일 경우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3) 같은 주문 건이 중복될 경우

        ㄴ동일한 주문 건을 2개 이상 주문하시고 한 주문서의 입금 금액만 입금할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4) 가상 계좌로 주문 후 미니멀리즘 일반 계좌로 입금하신 경우

         ㄴex) 주문 시 가상 계좌 국민 선택 후 농협으로 입금 (이 경우엔 수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하여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4가지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입금 확인 절차 후 입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입금을 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A. 위 4가지 사항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채 7일이 경과하여 자동 취소된 경우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주문서 복구 및 입금 금액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주문 건이 여러 개인데 배송비를 절감하고 싶습니다. 배송비를 차감한 상품 금액만 입금해도 되나요?

A. 주문 번호 기준으로 자동 입금 처리가 되며 상품 금액만 입금하실 경우에는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입금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Q. 상품 색상/사이즈/수령지 변경이 하고 싶어요.

A. 상품이 출고되기 전 변경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사이즈/수령 주소> 를 Q&A,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가능합니다.

  이미 포장되어 출고가 된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상담 시간 외에는 꼭 Q&A에 남겨 주세요. :)





Q. 주문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직접 주문 취소는 불가능하며 Q&A,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고 당일 배송팀에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상담시간 외에는 꼭 Q&A에 남겨 주세요!

  포장이 되어 출고가 된 경우 처리 불가능하여 배송 후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A. NOTICE 상단 게시글에 정확한 안내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세일 및 할인 혜택 적용된 상품들은

수량 소진시 리오더 X

취소/교환/반품 절대 불가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





[ETC]




Q. 미니멀리즘에서 카드 취소 안내 문자가 왔는데, 카드사 환불 처리는 되지 않았습니다.

A. 카드 대행사를 통해 승인 취소가 고객님의 카드사로 전달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환불 완료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2~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로 발급받으실 번호 알려 주시면 발급 도와드립니다.




Q. 미가용 적립금은 언제 사용 가능한가요?

A. 상품 구매 금액에 대한 적립금입니다. 배송 완료 후 7일 후 사용 가능합니다.

  '배송 중' 상태에서 '배송 완료' 상태까지 7일 후 자동으로 변경되며, '배송 완료' 상태에서 7일 후 사용 가능합니다.

  상태 변경의 경우 미니멀리즘에서 수동으로 처리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수동으로 배송 중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배송 메세지에 사이즈, 요청사항을 남겼는데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A. 배송 메세지는 택배 기사님께 남기실 수 있는 메세지이며, 미니멀리즘 측에서 별도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상품, 주소, 연락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전화 상담 연결이 잘 안 돼요.

A. 문의가 많아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걸어 주시거나,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그 외 문의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mimiwarhol 측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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