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oncierge service

Concierge service

NOTICE

Mimiwor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IMIWOR CS CENTER  


운영시간 :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보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 유선 상담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문의는 사이트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업무 시간 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및 사이트 이용 전 필독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확인 누락으로 인한 부분은 책임 처리가 어렵습니다.




▶배송안내 

택배사: 한진택배/CJ대한통운/우체국택배/롯데택배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임의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비용 : 3,000원 ( 10만원 이상 무료배송)





저희 MIMIWOR 내에서는 자체제작 상품 또는 

단독 프로모션 상품 진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인기가 많은 품목들은 준비한 수량 품절 시 

추가 리오더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 2차 수량이 오픈되는 경우, 

가장 많은 분들이 확인하실 수 있는 SNS 공지를 통하여 

사전 일정 공지 후 추가 리오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차 수량, 3차 수량 등 추가 리오더가 진행된 경우에는 

주문 마감일 기준으로 약 3주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 품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때문에 혹시나 급하게 받아보셔야 하거나, 

정확한 일정에 대해 숙지를 못 하신 경우에는

구매 전 공지 내용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소요 기간 확인 후 구매를 권장 드립니다.


또한 이후 교환이나 반품 처리 시

사전 공지 후 추가 오픈이 진행된 것으로 배송지연에 해당되지 않으며, 

교환이나 반품 처리 시 동일한 배송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

(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단순 변심에 해당됩니다. )


믿고 주문해 주시는 한 분 한 분께 100% 만족을 드리지 못할 수 있지만

최대한 많은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용하시는 내내 불편 없도록 

더 원활하고 정확하고 신속한 응대 및 처리로 만족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관련 문의]

1. 배송안내

입금 완료 기준으로 14시 이전 입금 확인 건은 당일,
14시 이후 주문 건은 입금 확인 다음 날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에 따라 평균 1~3일 (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상품은 입고 후 검수 작업이 진행되며, 모두 마무리 된 이후 출고됩니다.

지연 및 제작 기간이 소요되는 상품의 경우 7일 이상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주문량이 많거나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입고 예정일 이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입고 지연되는 상품은
상품 상세페이지 혹은 출고현황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고 있습니다.
  MIMIWOR는 고객님께서 빠르게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

  1:1 오더 시스템으로 입고 지연 여부는
사전에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주문건 변경 및 취소

14시 이전 결제완료 후 당일 출고로 진행되는 상품들은
출고 전 CS센터를 통해 접수를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미 운송장번호가 출력 된 주문건은 취소 처리가 불가하며,
출력 이후 취소 요청을 해주실 경우, 반품 접수로 진행되며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3. 합배송 및 부분배송


10만원 미만의 주문 건을 따로 주문하셨다면
배송료는 주문 건마다 발생하여 결제됩니다.

묶음 배송 요청하실 경우
- Q&A 1:1 게시판
- 카카오톡 mimiwor
통해 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배송비 차액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개별로 발송됩니다.


또한,

주문한 상품 중 도착하지 않은 물건이 있을 경우,

입고 지연이 오래 지속되는 경우,

빠른 배송을 위해 준비된 상품 먼저 출고를 도와드립니다.


 입고 지연이 영업일 기준 7일을 넘기는 경우

부분 배송 택배비는 MIMIWOR에서 부담하여

무료로 부분 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분 배송을 원치 않는 분들은 

출고 전 요청해 주셔야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미 출고가 이루어진 건에 대해서는 처리 불가합니다.




4. 품절 상품

재고를 쌓아 두고 판매하지 않는 1:1 오더 시스템으로
당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 결제 확인 건은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시즌이 지나거나 끝나가는 경우에
공급처에서 자체적으로 품절이 되거나
제작 중단되는 경우가 부득이하게 생길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거래처 측 안내 받는 즉시 개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색상, 사이즈 변경 또는 원하시는 경우
환불 처리까지 전부 가능합니다.
 
* 상품 품절 시 주문한 상품이 여러 개일 경우
2일 이상 연락 부재 시 준비된 상품 먼저 우선 출고됩니다.





5. 주문 제작 상품


- 전체 옵션으로 리오더 오픈이 진행 되더라도
진행 기간 내 공동 구매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그 안에 제작 최소 수량보다 주문 수량이 덜 모이는 일부 품목 또는

옵션 가짓수가 많아 공장 측에서 제재 하는 일부 옵션들은

리오더 생산이 불가 하여 다른 옵션으로 권유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 점 미리 숙지해주시고 구매 부탁 드립니다.



- 제작 소요 기간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영업일 기준입니다.

월요일~금요일 내에 공장 및 물류센터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 됩니다.

평일 내 공휴일 또한 제작 기간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제작 기간 내용을 숙지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보상 및 처리가 불가합니다.



- 물류 출고 상품은 주문 기준이 아닌 결제 완료 기준으로 순차배송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을 빨리 해주시더라도

결제가 늦어지게 될 경우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 드리며, 

제작기간 소요 혹은 한정수량 바로배송으로 진행 되는 품목에 대한

출고 일정에 대해 더욱 원활한 처리를 위해 

위와 같이 순차배송 진행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완료 , 결제완료 주문건 순으로 출고됩니다.

✔️ 제작기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균 2-3주 소요 (14-21일 + 검수기간)
입고 후 검수 작업은 평균 3-5일이나, 수량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일정은 주문 마감일 이후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영업일 기준입니다.

✔️ 주문량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입고 후 불량 발생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바로배송 수량 주문건 또한 당일 정상출고 이후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물량이 많을 경우 집하처리에 1-2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6. 주문 제작 쥬얼리


1:1 금덩이 교환으로 이루어지는 주문 제작 상품입니다.

주문이 접수됨과 동시에 제작이 시작되어

주문 이후 취소 및 주문 철회가 불가하며,

수령 이후 교환이나 반품 또한 절대 불가합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한 동일 제품 교환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설명을 꼭 참고해주세요.











[결제 관련 문의]



1. 무통장입금


MIMIWOR는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자동 입급 처리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나,

입금 확인이 누락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1) 입금자명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하므로

필히!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자명이 글자수가 초과하여 입금내역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2) 결제 금액과 주문 금액에 차이가 있을 경우


         - 주문 금액을 초과하거나 부족하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하며,

별도로 2회에 나누어 입금을 해주신 경우에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3) 같은 주문 건이 중복될 경우

        - 동일한 결제 금액의 주문 건을 2개 이상 주문하시고

한 주문서의 입금 금액만 입금할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4) 가상 계좌로 주문 후 MIMIWOR 일반 계좌로 입금하신 경우

         ㄴ ex) 주문 시 가상 계좌 국민 선택 후 농협으로 입금 

** 이 경우엔 수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하여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5) 한 가지 주문건이 아닌, 

여러 건의 주문 건의 주문 금액을 임의로 합산하여 입금하지 말아주세요!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 상 확인이 불가합니다.

각각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합쳐서 입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쪽으로 문의 남겨주신 후 처리해주세요.


  * 위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입금 확인 절차 후 입금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를 해주셨음에도 2-3일 내에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꼭 문의 남겨주세요!



2. 입금 전 취소


위 4가지 사항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채 3일이 경과하여

자동 취소된 경우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주문서 복구 및 입금 금액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진행 기간이 정해져 있는 상품일 경우,

일정 기간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다면 주문건 마감 후 모두 취소처리 됩니다.



3. 배송비


Q : 주문 건이 여러 개인데 배송비를 절감하고 싶습니다.

배송비를 차감한 상품 금액만 입금해도 되나요?


A. 주문 번호 기준으로 자동 입금 처리가 되며

상품 금액만 입금하실 경우에는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입금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 적립금


저희 mimiwor 적립금 사용 제도는

누적 금액 10,000원 이상일 경우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금액 70,000원 이상일 때 구매 금액의 10%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3년 개편된 적립금 사용 제도에 대해 

참고하시어 쇼핑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세일 상품/COLLABO/할인 및 프로모션가 적용된 일부 상품은

적립금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1. 교환/반품 메뉴얼


- 자사 판매 제품


교환/반품 의사가 있는 경우

수령 후 주말 및 공휴일 포함 48시간 이내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 주세요.

교환/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신속한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필히 절차에 따른 진행 부탁드립니다.


Q&A 게시판에서 확인 답변을 받으신 후

수령하신 지 7일 이내에 ‘MIMIWOR’ 앞으로 반송해 주세요.

    (MIMIWOR 이용 택배사인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 

    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해 초과 금액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 COLLABO 제품

해당 제품 물류를 통해 택배 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복 처리가 되지 않도록 꼭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




2. 처리 불가사항


- 상품에 부착되어 있는 택을 제거하거나 착용 흔적 또는 

고의로 상품의 가치를 훼손 시킨 경우


- 상품 택 제거 / 탈취제 / 담배냄새 / 향수 / 세탁 / 착용흔적 등

재판매 불가 상태로 확인 시 처리 불가


- 니트 제품의 보풀, 잡사는 불량 사유로 확인이 불가합니다.

또한 신축성이 있는 원단이 사용된 제품은 착용 시 늘어짐이 있을 수 있으며

원단 특성상 발생하는 것으로 불량이 아니며 처리가 불가합니다.


- 잘못된 세탁 및 보관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별도의 교환이나 환불 처리 불가


- 구매 기간이 오래 지난 건에 대한 보상 불가

( 구매 후 교환 반품 메뉴얼 상의 기간 내에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세일 및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은 취소/교환/반품 불가합니다. 




3. 불량 교환 & 반품 


- 불량 상품의 경우, 이미 사용 (착용, 세탁, 택 제거 등) 하신 경우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착용 전 / 수령 즉시 불량 여부에 대해 확인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 어느 정도의 실밥 마감 처리가 깔끔하지 

않은 채 발송 될 수 있으며, 

가볍게 잘라서 제거 가능한 단순 실밥 미처리의 경우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세탁법의 경우, 원단 특성을 고려하여 추천드리고 있으며

대부분의 MIMIWOR 판매 상품은

최소 1-2번까지 드라이크리닝을 추천합니다.

세탁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 쪽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는 정보 선에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제품 변형은 처리가 어렵습니다.



- 나염 상품 등 패턴으로 된 상품의 경우,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1~3cm)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대량 생산 시스템으로 같은 원단을 사용하더라도

생산 라인에 따라 제작 회차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정보와 상이하지 않는다면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1~3cm 이내의 사이즈, 두께감, 조직감, 색감 등)



- 거래처에 따라 새 상품을 인증하기 위한 수단으로 단추 구멍이나

트임 부분과 주머니 부분에 박음질이 되어진 경우가 있습니다.

브랜드 상품과 동일한 방식으로 쪽가위나 칼 등으로

간단하게 제거하여 착용 가능합니다.








[ETC]




Q. MIMIWOR에서 카드 취소 안내 문자가 왔는데,

카드사 환불 처리는 되지 않았습니다.

A. 카드 대행사를 통해

승인 취소가 고객님의 카드사로 전달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환불 완료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2~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로 발급 받으실 번호 알려 주시면 발급 도와드립니다.




Q. 미가용 적립금은 언제 사용 가능한가요?

A. 상품 구매 금액에 대한 적립금입니다.

배송 완료 후 14일 후 사용 가능합니다.

  '배송 중' 상태에서 '배송 완료' 상태까지 14일 후 자동으로 변경되며,

'배송 완료' 상태에서 14일 후 사용 가능합니다.

  상태 변경의 경우 MIMIWOR에서 수동으로 처리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수동으로 배송 중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쿠폰이 있는데 사용이 안됩니다.

A. 적립 쿠폰일 경우, 주문건 내에 사용이 안 될 수 있습니다.

My page > 쿠폰 > 적립 쿠폰 선택 > 하단 사용하기 버튼 > 적립완료 




Q. 배송 메세지에 사이즈, 요청 사항을 남겼는데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A. 배송 메세지는 택배 기사 님께 남기실 수 있는 메세지이며,

MIMIWOR 측에서 별도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상품, 주소, 연락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Q 네이버페이로 빠르게 주문했는데 선착순에 포함이 되지 않았어요.

A 선착순 이벤트는 

결제 완료까지 진행된 주문건 순으로 취합됩니다.

단, 네이버페이는 동일한 사이트 및 동일 결제사가 아닌 관계로 

주문건 연동이 늦어져

평균 2-3분, 최대 5-10분 가량 조회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신다면 꼭 사이트 내에서 결제해주세요!




Q 바로 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출고가 되지 않았어요.

A 모든 주문 건은 합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제작 기간이 소요되는 상품과 함께 구매해 주실 경우 

당일 출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바로 배송 상품 당일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

한 주문 건 내에 바로 배송 상품으로만 구매해 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Q. 전화 상담 연결이 안 돼요.

A. 원활한 처리를 위해 유선상담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외 문의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mimiwor

통해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